4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광고 공유 이벤트는 '오스트크로니클'의 광고를 찾아 인증샷을 찍은 후, 자신의 SNS에 등록한 게시글을 캡쳐해 공식 카페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용자들은 서울 지하철 스크린도어 및 지하철 내 영상 스크린과 서울 시내버스, 경기 광역버스, TV CF를 통해 '오스트크로니클'의 광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보상 경험치(중) 4개와 행운의 룰렛 2개, 머큐리조각 10개로 구성된 '보상 패키지'를,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4급 보석 패키지 5개와 하급보석 합성룬 10개, 별의조각 100개로 구성된 2만 원 상당의 '보석 패키지'를 추가 지급한다.
'오스트크로니클'은 이번 광고 집행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감과 동시에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오스트크로니클이 서울 지역 곳곳에서 오프라인 광고까지 진행하게 됐다"며 "출퇴근길과 등하굣길에 오스트크로니클 광고를 찾아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