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이용자와 소외계층 지원 나선다

[자료]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이용자와 소외계층 지원 나선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사회공헌 캠페인 '위메이드 GIVE'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로스트사가'와 함께 25일 '위메이드 GIVE 15탄' 후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위메이드 GIVE'는 자사 게임들과 연계해 소외 청소년들의 신체적?정서적 성장을 돕는 '그룹홈'을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임직원 및 이용자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위메이드 GIVE15탄'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그룹홈' 친구들의 새 학기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로스트사가'의 아이오 계정 접속자들에 한해 후원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내 '친구야 힘내' 모션 구매 및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통해 자동으로 후원금이 적립된다.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통해 '그룹홈' 친구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긴 모든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소망의 장비 보급’을 선물한다.

이용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응원 메시지 및 적립된 후원금은 캠페인 종료 후, 경기지역 내 10개 '그룹홈'에 전달돼, 학용품 세트 등 새 학기 준비를 위한 필요 물품 구매 및 운영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보호가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의 희망 대안가정 '그룹홈'은 일반 가정과 같은 환경에서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육 서비스를 제공해 함께 생활하는 가정형태의 주거 시설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