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넷마블, '마구마구'에서 마구마구 이벤트

[자료] 넷마블, '마구마구'에서 마구마구 이벤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015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마구마구'에서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마구마구' 서비스 이후 최초로 최상위 등급인 '블랙카드'가 업데이트 된 기념으로 해당카드를 획득한 선착순 3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클럽 엠블럼을 지급한다.

또한 26일부터 오는 4월 29일 전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2015시즌에 맞춰 새롭게 구성된 선수 패키지를 지급하고, 7일 동안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엘리트 카드 선수 중 1명을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들은 계정당 1회에 한해 이뤄진다.

신규 및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겨 주고 있는 열성 이용자들에게 레전드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최근 30일간 접속한 적이 없는 이용자가 게임에 복귀할 시 100만 거니(게임재화) 등을 지급한다.

승부예측 이벤트인 '야구의 신'도 정규 시즌 내 줄곧 진행한다. 전일 프로야구 마지막 경기 시작부터 당일 각 경기 시작 전까지 접속 이력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경기를 모두 맞출 시 10만 거니 및 스페셜 박스 1개는 물론 최대 백화점 상품권 등도 추가 획득 가능하다.

넷마블 김병수 사업부장은 "시즌 개막과 함께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