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몬스터길들이기, 최고 난이도 모험지역 '의회' 공개

[자료] 몬스터길들이기, 최고 난이도 모험지역 '의회'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길들이기)에 신규 모험지역 '의회'를 추가하는 등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신규 모험 지역 '의회'는 다양한 공격 패턴과 새롭게 등장하는 최강 보스 '레오'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어려운 난이도만큼 해당 모험 지역을 완료하면 전설 아이템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강화 아이템을 비롯해 기존 모험지역에서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의회' 지역에서 획득한 '성물' 아이템으로 전설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전설 아이템 강화 시스템'과 다양한 미션을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게임에 쉽게 적응하고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훈련소 시스템'도 함께 추가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넷마블은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존 이용자에게 '한계 돌파 전용 몬스터 뽑기권'을,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는 게임 재화인 수정 천 개를 제공하는 천만 다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4월 3일까지 접속만 해도 7성 몬스터 뽑기권을 100% 증정한다.

또 4월 12일까지 '몬스터 길들이기' 피규어(모형 인형) 6종 세트, 7성 악세서리 세트, 6성 몬스터 선택권 등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벚꽃 모으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의회' 지역에서는 최강 보스를 비롯한 거대 보스들이 대거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원하고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