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의 인기작 '삼국지PK'가 '삼국지PK for Kakao' 버전으로 지난 3월31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국지PK for Kakao'는 '삼국지PK'의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 버전으로, 기존 '삼국지PK'와 '삼국지PK for Kakao' 간에 '서버국가전', '서버패왕전', '격투장'이 연동되기 때문에 '삼국지PK' 최고의 재미 요소 중 하나인 PvP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삼국지PK for Kakao'는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첫 번째 이벤트 '도원결의'는 사전등록 신청자 모두에게 '삼국전쟁 보급품(100금화, 모병령 30개, 30만 목재, 30만 식량)'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도원결의 BOX'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 '명불허전'은 사전등록 이벤트 사이트에 응원글을 남기면 '간식 기프티콘'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하며, 추가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1명)', '아이폰6플러스(1명)', '플레이스테이션4(2명)', '삼국지 만화 창천항로 전집(5명)', '아웃백 외식상품권(5명)', 'CU모바일 상품권(50명)', '온라인 상품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마지막 이벤트 '삼고초려'는 공식카페 가입을 포함한 세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아이템 '100만 목재'와 '100만 식량'을 전원 지급하고, 50명을 추첨해 '구글기프트카드(1만원)'를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헝그리앱 쿠폰/이벤트'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헝그리앱은 최근 자사의 사이트를 통한 사전이벤트등록을 전면 무료화 하고 1.2업데이트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UI를 전면 개편하는 등, 업계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얼마전 간단한 동의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통합사전등록서비스'를 오픈하고 최소 15만이 넘는 서비스 신청자들에게 '삼국지PK for Kakao'를 비롯해 2015년 최고 대작중의 하나인 '레이븐 with NAVER', '마비노기듀얼', '뮤오리진', '베인글로리', '엔젤스톤', '프로야구6:30', '태극팬더' 등의 인기작은 물론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받는 중소개발사의 사전등록 및 무료쿠폰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업체는 물론 게이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