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본격적인 서비스가 시작된 '아제라'는 3040세대 남성 이용자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제라'의 최고 레벨이 40레벨에서 45레벨로 전격 상향됐고, 최고 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장과 인스턴트 던전, 맵 등이 추가됐다.
무엇보다 3개(아토르, 베르카, 서리온) 국가 간 대규모 전쟁에 어울리는 '벨라시 파괴전'이 전격 업데이트됐다. 3개 국가에서 각각 48명씩 총 144명이 참가하는 벨라시 파괴전은 국가 간 전면전이 벌어지는 전장으로 30레벨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총 20분간 진행되며, 매일 3시간 간격으로 총 8차례 전쟁이 펼쳐진다. 시간 내 목표 점수를 먼저 달성하거나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국가가 승리한다. 그 외 이미르 점령전, 이미르 100킬전 등 확장된 40레벨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는 전장이 추가됐다.
그 외 45레벨 이용자들이 파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인스턴트 던전과 신규 맵인 거인의 산맥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4월 15일부터 22일까지 캐시샵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때 사용하는 블루젬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젬 상자 구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RPG게임사업부 이장현 사업부장은 "최고 레벨 상향 및 전장 확장, 맵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이용자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