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의 참고서 '올리드'와 제휴를 맺고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시험문제를 풀고 점수를 쌓으면 푸짐한 보상을 얻는 방식의 이벤트다.
원하는 과목과 난이도를 선택한 후 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 도중 선택한 과목의 문제가 총 2단계에 걸쳐 등장하며, 정답을 맞힐 때마다 정답 횟수 또는 점수가 누적된다.
1단계 문제 정답 횟수에 따라 특별 칭호(백발백중, 100점)와 7만 경험치, '미래엔 보조무기 3종 세트(10일)'를 지급하며, 2단계 문제 정답 점수 100점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넥슨캐시(100만 원)를, 100명에게 '올리드 보우(30일)' 무기 아이템과 실제 '올리드 학습지'를 선물한다. 누적점수 상위 5천 명에게는 넥슨캐시(5천 원)를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와 함께 인기 방송인 예정화 캐릭터도 공개했다. 스포츠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예정화는 완벽한 몸매로 온라인 상에서 '사격녀', '뒤태녀' 등으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고, 최근 각종 TV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캐릭터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외모가 실감나게 표현됐고, 피트니스, 골반댄스 등 특기를 반영한 전용 모션도 구현됐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예정화 퍼즐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판을 완성하는 선착순 천 명에게 '예정화 섹시 화보'를, 그 중 추첨을 통해 3백 명에게 '예정화 오프라인 팬미팅'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 퍼즐판을 완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예정화 카운트(5개)' 아이템을 지급한다.
예정화 캐릭터 사용기간을 44일 이상 만드는 이용자에게는 '사격녀', '몸짱', '베이글' 등 유니크 칭호 4종을 모두 선물한다.
또한, 4월 20일까지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TRG21(IS)눈꽃', '적마AK47카운트' 등을 지급하며,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와 인기 무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유니크 카운트'를 비롯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데일리게임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