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엘로아, 서비스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

[자료] 엘로아, 서비스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엘로아'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게임 내 기록들을 29일 공개했다.

넷마블은 '엘로아' 서비스 100일째를 맞는 29일 게임에 접속 후 출석 확인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100일 기념 반지', '에바의 숨결', '에바의 눈물'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엘로아 100일 축하 상자'를 선물한다.

특히 제공되는 선물 중 '100일 기념 반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특별 아이템으로 '아라스톤 조각' 등의 제작 재료를 통해 기본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어 이용자가 원하는 레벨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기념 이벤트와 함께 넷마블은 '엘로아'의 지난 100일 간 이용자들이 만들어온 다양한 게임 내 성과들도 공개했다.

기록에 따르면 그 동안 이용자가 생성한 캐릭터 수는 약 82만 건이며, 4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는 약 7만명, 진정한 영웅이 되기 위해 엘리트로드로 변신한 횟수는 약 8만 건으로 나타났다.

또 이용자들이 각종 장비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던전에 입장한 횟수는 무려 3천 7백만건에 달하며 가장 많이 퇴치한 던전 보스와 가장 많이 탑승한 펫은 각각 '구린'과 '에디'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흥미로운 기록들도 공개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꾸준히 제공해 '엘로아'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그 동안 '엘로아'에 보내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