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크로니클'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불러일으킬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의 홍보모델인 애프터스쿨의 나나까지 게임 내 정령으로 구현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용자들은 신규 필드 추가를 통해 더욱 넓어진 전장과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스테이지 칭호을 얻을 수 있는 바벨탑, 모든 이용자가 동시에 참여하는 레이드 시스템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은 이러한 인기 콘텐츠만을 모아 플레이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영상에서는 신규던전 '얼음사신궁'과 '용의 분노'에서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전투 장면은 물론, 자신의 전투력을 검증해보는 바벨탑 콘텐츠도 난이도별로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애프터스쿨 나나와 모험을 함께 하는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키는 '나나 정령'의 모습도 함께 영상에 담겨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의 업데이트에 많은 분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고 계셔 감사드린다"며, "핵심 업데이트 콘텐츠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플레이영상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을 매료시킨 오스트크로니클만의 인기 요소를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의 플레이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dZk8q13-VrY)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l@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