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컴(대표 박기범)이 개발하고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 액션 RPG '용사X용사'가 5월 말 출시를 앞두고 비공개테스트(이하 CBT)와 사전예약 모집을 지난 4월30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2차 CBT 및 사전예약 참가 신청은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2차 CBT 기간 동안 마도사 '티리아'를 플레이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캐시 '100보석'을 지급하며, 10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에도 가장 높은 레벨의 캐릭터명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200보석'과 선택한 캐릭터의 '전설 무기 및 액세서리' 그리고 '라이트닝 울프 소환수'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용사X용사'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동화풍의 그래픽 그리고 실감나는 액션을 통해 수십 마리의 몬스터를 '몰이사냥' 할 수 있는 액션 RPG로 친구와 함께 진행하는 파티플레이와 실감나는 전투의 재미를 강조한 '무한대전' 그리고 '소환수 시스템'과 '룬 시스템' 등의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신나는 액션 RPG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용사X용사' 이용자 커뮤니티를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최근 자사의 사이트를 통한 사전 이벤트 등록을 전면 무료화 하고 1.2업데이트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UI를 전면 개편하는 등, 업계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얼마 전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오픈하고 최소 18만이 넘는 서비스 참여자들에게 그동안 '레이븐', '뮤오리진', '서머너즈워', '탑오브탱커', '슈퍼판타지워', '타이탄', '마비노기듀얼', '베인글로리' 등 대작 게임 및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소규모 개발사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 및 무료 쿠폰 제공을 진행해 왔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