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컴투스프로야구매니저, 'AOA'의 응원받자

[자료] 컴투스프로야구매니저, 'AOA'의 응원받자
'컴투스프로야구for매니저시즌3'(이하 컴프매시즌3)에 'AOA'가 치어리더로 찾아왔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컴프매시즌3'에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컴프매시즌3' 공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콘텐츠 업데이트로, AOA 치어리더와 함께 이용자 혜택 개편, 클래식 모드의 경기수 확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이용자는 7명의 AOA 멤버 중 한 명을 선택해 게임 내 메인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다. 게임 메인 화면 하단에 새롭게 추가된 치어리더 버튼을 터치하면 자신이 원하는 멤버를 치어리더로 영입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치어리더 의상을 입고 있는 AOA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1990년부터 2014년까지 추억의 팀들과의 대결을 펼치는 클래식 시리즈가 기존 30에서 60단계까지 확장되며, 5월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클래식 모드 내 등장 팀 중 최고 승률을 기록한 팀들과 대결하는 특별 클래식 시리즈를 진행한다.

끝으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게임 내 혜택도 새롭게 개편했다. 신규 가입 후 10일 동안 7일 출석 시, 몬스터 선수, 스페셜 선수, 스페셜 리포트 및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AOA 치어리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쿠폰 교환소에서 'AOACHEERLEADER'를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