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엘로아, '1천만원' 규모 랭크 시즌3 시작

[자료] 엘로아, '1천만원' 규모 랭크 시즌3 시작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엘로아'에서 '랭크전' 시즌3에 돌입했다고 7일 발표했다.

매월 총 1천만 원 상당의 게임 재화와 부상을 걸고 진행되는 '랭크전'은 '피의격전지'와 '명예의격전지' 각각의 전투 결과를 토대로 해당 격전지에서의 실력자를 선정하는 대회로 정해진 시간에 알림 아이콘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 시 획득한 용맹지수에 따라 엘리트, 레전드, 마스터, 다이아, 골드, 실버, 브론즈 등 총 7개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랭크전'과 더불어 지난 4일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 '데스매치'는 '피의 격전지'에서 자동으로 매칭된 상대방과 결전을 벌여 연승을 달성할수록 더욱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대회로 매일 지정된 시간에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전투에서 승리한 이용자만이 다음 경기에 진출할 수 있으며, 7연승 시 500만 원 상당의 보상을 달성자에게 균등 배분한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7일까지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 내 쉽고 빠른 정착을 위해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들이 최고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운영자가 도움을 주는 초보자 길드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10명 이상의 길드원과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팬아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유니크 문장 등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랭크전'에 도전해 최고의 명예와 풍성한 보상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며 "5월에는 접속만 해도 기존, 신규, 복귀 이용자 별 꼭 필요한 아이템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