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사커스피리츠, 1주년 기념 이용자 간담회 열기 '후끈'

[자료] 사커스피리츠, 1주년 기념 이용자 간담회 열기 '후끈'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사커스피리츠'의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첫 이용자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강남구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50여 명의 이용자들과 개발진, 운영진 등이 참석했다. 첫 이용자 간담회는 지난 1년간의 주요 서비스 내역을 되짚어 보고 앞으로 선보이게 될 업데이트 콘텐츠 내용을 공개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이날 발표에 나선 빅볼 김형석PD는 지난 서비스 기간 동안 인기를 모아온 콘텐츠와 개선사항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진행했다. 이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신규 전설 캐릭터, 스토리모드, 채팅 시스템, 차원석 시스템, 초월보스 등을 소개하며 강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것도 약속했다.

이어진 질의응답에서는 다수의 이용자들이 게임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과 의견을 제시했고 개발진과 운영진은 질문에 대한 답변은 물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보냈다. 간담회가 진행되는 내내 이용자들은 '사커스피리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등 높은 집중도를 보였으며, 오프라인으로 처음 만나는 이용자들은 서로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특별한 이벤트로 선보인 미공개 '사커스피리츠'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은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박수를 얻었고, 유명 일러스트 작가 'dmyo'의 사인회와 게임 내 '루시', '샤르'의 캐릭터 코스프레 포토타임 역시 환호를 받았다.

빅볼 김형석PD는 "일년 동안 '사커스피리츠'에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주신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 뵐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되어 가슴이 벅차다"며 "앞으로 더 즐길 거리가 풍성한 게임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5월에 1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고 신규 애니메이션 공개를 위한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할 계획이다.

'사커스피리츠'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cafe.naver.com/soccerspirits)에서 확인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