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윈드소울, 신규지역 '타락천사' 오픈

[자료] 윈드소울, 신규지역 '타락천사' 오픈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윈드소울 for Kakao'가 11일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추가된 액트(Act). 6 지역은 '타락천사'로 마법사 '이브람'의 손에서 '스칼렛 공주'를 구하기 위해 사막지대로 모험을 떠난 주인공들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S급 또는 SS급 아이템을 주 재료로 해 더욱 강력한 옵션을 갖춘 아이템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제련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챔피언십 전투 방식이 기존 같은 그룹 이용자들과 7일 3회씩 대결에서 1일 1회의 전투방식으로 변경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5월 16일까지 6일 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 당일에는 접속만 하면 100 루비 획득 찬스가 주어지며 탐험모드를 비롯해 각종 던전과 지역을 모두 완료 하면 룬스톤 30개 및 A에서 S급 스킬룬 6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6일 간 모든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서 프리미엄 자전거 '에이모션 자전거' 2대를 증정한다.

'윈드소울 for Kakao'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1207/event_main.asp)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indsoulwem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