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넥슨, 정통 RPG 맥 잇는다...'타이탄' iOS 버전 출시

[자료] 넥슨, 정통 RPG 맥 잇는다...'타이탄' iOS 버전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타이탄'을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플레이너리(대표 박승현)가 개발한 타이탄은 카드 형태의 '스킬'을 획득하고 조합해 다양한 액션 구사가 가능한 정통 RPG로, 실시간 5인 파티플레이와 '보스레이드', 단계별로 강력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지옥타워' 등 전투에 특화된 콘텐츠를 갖췄다.

넥슨은 '타이탄'의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접속일에 따라 '스킬카드 패키지', '4성 스킬카드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 iOS버전 출시를 기념해 6월 4일까지 '길드왕', '보스레이드왕', 'PvP왕' 도전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골드', '강화석', '빛나는 큐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달 24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쇠', '스킬 결정 상자', '수정' 등 고급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타이탄' 안드로이드 버전 및 iOS 버전에서 모두 가능한 3대3 길드 대전 시스템 '길드 공방전'을 업데이트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길드 랭킹'과 '보상 시스템'을 추가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