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차차차2'는 2000만이 즐긴 국민 레이싱 게임 '다함께차차차'의 후속작으로 실감나는 3D 그래픽, 최대 4인 실시간 대전, 다양한 모드제공 등을 통해 한층 실감나는 질주 쾌감과 다이내믹한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사람, 닭 등 주변의 사람?사물들이 거센 바람에 날려 쓰러지는 모습과 차두리의 다이내믹한 표정 및 행동을 통해 '다함께차차차2'만의 화끈한 질주 액션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차범근이 건물 옥상 위에서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으며 게임 하는 모습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추측과 상상을 불러일으키며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그으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차범근?차두리 부자의 이미지가 대중적인 게임성과 화제성을 갖춘 '다함께차차차2'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재를 통해 '다함께차차차2'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 선사할 두 사람의 활약상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V_JxxBT0ObU)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차차차2'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chachacha2/event/43)를 통해 사전등록 한 이용자 전원에게 벅스 차량 아이템, 골드, 트로피를 제공한다.
또 나만의 URL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사전등록 내용을 많이 알린 이용자에게 약 700만 원의 상금을 차등 지급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다함께차차차2'의 소식을 공유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