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영화 '샌 안드레아스' 시사회 이벤트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헝그리앱, 영화 '샌 안드레아스' 시사회 이벤트

모바일 게임 점유율 95%의 이용자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대지진을 소재로 한 블록버스터 영화 '샌 안드레아스' 시사회에 헝그리앱 회원들을 초대한다. 이번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19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시사회는 29일 저녁 8시에 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크린을 가진 롯데 월드타워 슈퍼플렉스 G관에서 열린다.

영화 '샌 안드레아스'는 샌 안드레아스 단층에서 지구를 멸망시킬 수도 있는 규모 9의 대지진이 일어나면서 모든 것이 무너지는 상황을 다룬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이다. 영화의 배경인 '샌 안드레아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를 관통하는 지층으로 1906년 약 1,400명의 사상자를 낸 샌프란시스코 대지진이 일어난 곳이다. 실제로 지질학자들이 향후 30년 안에 규모 9의 대지진 '빅원(Big One)'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는 지역이다.

최근 네팔 지진부터 후쿠시마 지진, 칠레 지진, 캘리포니아 지진 등 실제로 지금 전 세계적으로 자주 발생하고 있는 지진으로 인해 벌어질 재난의 상황을 그려내 더욱 현실적으로 다가온다. 특히 영화는 최고의 컴퓨터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재난 영화들의 스케일을 뛰어넘는 재난 블록버스터의 등장을 알린다. 자연재해 앞에 전 지구가 초토화되는 상황 속에서 일어나는 가족의 사투라는 드라마적인 재미까지 담았다.

영화 주연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드웨인 존슨이 맡았고, 라이징 스타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모델 출신의 배우 칼라 구기노, 배우 겸 모델 콜튼 하인즈, 골든 글로브를 수상한 연기파 배우 폴 지아마티, 한국계 배우 윌윤리 등이 출연한다.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 신비의 섬'으로 드웨인 존슨과 인연을 맺은 브래드 페이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6월4일 2D, 3D, 4DX, super 4D로 개봉한다.

헝그리앱 이벤트의 당첨 인원은 총 50명으로 1인 2석, 총 100석의 티켓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 발표는 28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헝그리앱 쪽지 및 문자가 발송된다. 응모 방법은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의 이벤트 공지에서 '샌 안드레아스' 메인 예고편을 감상하고 기대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대감 작성 후 다시 한 번 비밀 댓글로 이름/연락처를 꼭 남겨야 한다.

'샌 안드레아스' 시사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 내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