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괴리성밀리언아서, 사전모집 30만 돌파

[자료] 괴리성밀리언아서, 사전모집 30만 돌파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준비 중인 전략 배틀 RPG '괴리성밀리언아서'의 사전 모집 이벤트에 3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액토즈게임즈는 지난 14일부터 '괴리성밀리언아서'의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Ksma/PreRegEvent)를 열고, 사전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이계형 로벨(5성)', '레전드 키라리' 등 고급 카드와 '뽑기 티켓' 등의 풍성한 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괴리성밀리언아서'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확산성밀리언아서'의 정통 후속작으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4인 파티 플레이와 전략 및 육성 등 RPG의 재미요소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서는 최대 4인까지 3D그래픽으로 구현된 레이드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친구와 같은 속성의 기사 선택 시 발동되는 '체인공격' 및 파티원이 모두 협력해 강적의 약점을 공략하는 '약점 공격' 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대폭 확대됐다.

또한, 4가지 직업과 5가지의 속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덱 구성은 물론 진화 재료를 수집해 카드의 등급 자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진화 시스템이 마련 돼 있어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전작의 한계 돌파 시스템 및 배수 시스템 등이 완전히 삭제 됐으며, 국내 서비스 시 게임 내 모든 뽑기 아이템의 확률을 공개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 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및 초호화 성우진들과 함께 한국형 '괴리성밀리언아서'를 만드는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정식 서비스 실시에 앞서 오는 6월 1일 게임을 사전 체험해보실 수 있는 공개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괴리성밀리언아서'의 사전등록 이벤트 및 사전 체험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Ksma/PreRegEvent/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