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모바일 게임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게임사들이 게임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을 붙잡기 위한 물밑 경쟁을 펼치고 있다. 현재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를 점령하고 있는 '레이븐', '뮤오리진', '마블퓨처파이트' 등의 인기작들은 출시 전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희귀하고 가치 있는 아이템과 패키지를 지급하며 인기가도의 초석을 다진 바 있다.
게이머들 사이에서 사전등록이 남들보다 앞장서서 달릴 수 있는 시작점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힌 시점에 스마트폰 게임 No.1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획기적인 서비스로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바로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로, 게임마다 각각 따로 신청해야 하는 기존의 불편한 사전등록을 획기적으로 간소화한 서비스다.
보통 1~2주일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사전등록의 특성상 깜빡 잊고 사전등록을 못한 경우, 사전등록 혜택을 받은 다른 이용자와의 경쟁에서 뒤쳐지게 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이에 국내에서 출시되는 거의 모든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헝그리앱은 간단한 동의 절차 한 번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 할 수 있는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선 보이고 이용자들의 동의 절차를 거쳐 등록을 받고 있는데 한 달에 만 명에 가까운 회원들이 신규로 가입하고 있다.
현재 '다함께차차차2', '괴리성밀리언아서', '갓오브하이스쿨' 등 기대작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무료로 진행 중이며 무료 쿠폰도 지급하며 사전등록 마케팅을 진행하는 업체와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신청한 이용자 양쪽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헝그리앱의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는 일반 이용자들의 사전등록 활용 패턴을 분석해 새롭게 도입한 것으로 현재 25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쇄도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