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일이삼국지'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이삼국지'는 삼국지 영웅들을 3D로 등장시켜, 캐주얼하게 각색한 TCG 형태의 전략 RPG이다. 장수와 법사 등 40여 종에 달하는 캐릭터와 함께 나만의 팀을 구성해 전략적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대부호 미니게임 등의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함과 동시에, 기존 게임들과 달리 '펫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된 재미도 담고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마친 참가자 모두에게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영웅카드와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카페 등의 각종 SNS 이벤트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일이삼국지'는 중국 텐센트가 출시해 현지 앱스토어 매출 순위 4위에 오른 바 있으며, 지난 5월 대만 출시 이후 다운로드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10위권에 진입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룽투코리아는 "'일이삼국지'는 국내 서비스를 위해 번역과 성우 녹음 등 한국 이용자의 특성에 맞춰 완벽한 현지화를 마쳤다"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가 다양한 혜택을 누림은 물론, 6월3일 시작하는 사전공개 테스트로 먼저 게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이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longtukorea.com/123kukji/pre]와 이용자 커뮤니티 '일이삼국지 헝그리앱'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