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컴투스, '싱가포르로드쇼' 글로벌 이용자와 소통

[자료] 컴투스, '싱가포르로드쇼' 글로벌 이용자와 소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표 모바일 게임 체험과 현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싱가포르 로드쇼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지난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싱가포르 대형 쇼핑몰에서 개최됐으며, 컴투스의 글로벌 인기 게임 '서머너즈워', '낚시의 신' 및 신작 RPG '이스트레전드'의 게임 소개와 함께 현지 이용자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게임 '서머너즈워'가 싱가포르에서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2위까지 올랐으며, 현재에도 4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현지 이용자들과의 폭 넓은 교류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자료] 컴투스, '싱가포르로드쇼' 글로벌 이용자와 소통

싱가포르 로드쇼 현장에서는 컴투스 주요 게임들의 영상을 소개하고 게임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게임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현지 방문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로드쇼에 참여한 싱가포르 현지 이용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현장에서 호흡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더욱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