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로드쇼는 지난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싱가포르 대형 쇼핑몰에서 개최됐으며, 컴투스의 글로벌 인기 게임 '서머너즈워', '낚시의 신' 및 신작 RPG '이스트레전드'의 게임 소개와 함께 현지 이용자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게임 '서머너즈워'가 싱가포르에서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2위까지 올랐으며, 현재에도 4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현지 이용자들과의 폭 넓은 교류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로드쇼 현장에서는 컴투스 주요 게임들의 영상을 소개하고 게임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게임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현지 방문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로드쇼에 참여한 싱가포르 현지 이용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현장에서 호흡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더욱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