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몬길이, 이용자 UCC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자료] 몬길이, 이용자 UCC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액션 게임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길)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는 '파동의 라엘'과 '신부의 다비' 2종으로 지난해 12월 진행된 이용자 공모전을 통해 각각 1등, 3등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파동의 라엘'은 방어형 캐릭터로 대규모 전투에서 몬스터의 공격을 받아주는 든든한 탱커 역할을 하며, '신부의 다비'는 지원형 캐릭터로 팀대전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 대기실 내 친구신청 기능 및 레이드 공략 설명 화면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들이 좀 더 쾌적하고 즐겁게 실시간 레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개선작업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7성 캐릭터를 100% 지급하고, 15일까지 게임 로비화면에서 신규 캐릭터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200명을 추첨해 게임재화인 수정 100개를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단순한 캐릭터 추가가 아닌 이용자가 직접 만든 작품을 게임 내 적용함으로써 이용자와 함께 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영웅 대전을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