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자들의 흥미진진한 대결과 캐릭터들의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는 '능력자X'는 다양한 능력자 카드 수집을 통해 나만의 군단을 만들어 볼 수 있는 TPS(Third-person shooters, 3인칭 슈팅)와 CCG(collectible card game, 카드 수집 게임)가 결합돼 있다.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가지고 자유로운 공간 이동을 하며 친구와 또는 혼자서 상상력 넘치는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반면 82개의 필드, 502개의 몬스터 NPC, 3900분 분량의 스토리 묘사 애니메이션을 자랑하는 'EK온라인'은 묵직하고 풍부한 세계관을 앞세운 MMORPG다. 100여 개의 콘텐츠 및 전장, 영토 쟁탈, PVP까지 다양한 웹게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독자적 기술로 저사양 PC로도 화려한 풀 3D 그래픽을 느낄 수 있다. 탄탄한 기술력과 묵직한 세계관은 지난주 종료된 CBT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이템베이는 채널링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능력자X'에 접속해 튜토리얼 체험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0만크론과 5성 카드 패키지를 증정하며 선착순 200명에게 온게이트 1만포인트를 지급하고 캐릭터 진급 시 직급별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EK온라인' 사전 예약자에게 10만 골드, 1만 토큰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