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점유율 95%의 헝그리앱에서 진행 중인 무료 사전등록 서비스가 개발사와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제공 쿠폰의 종류와 사용률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신규 사전등록 쿠폰이 추가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쿠폰은 '위닝일레븐클럽매니저', '전함제국:강철의함대' 등 2종의 신규 모바일 기대작과 PC 온라인 대작 게임 '이터널시티3' 사전등록 쿠폰 등 총 3종이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위닝일레븐클럽매니저'는 작년에 발매되어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콘솔판 최신작 '위닝일레븐2015'의 게임 엔진을 처음으로 스마트폰 환경에 최적화 시킨 타이틀이다. 특히, 모바일게임에서 3D 그래픽으로 전개되는 시합의 전술, 전략 지휘는 물론 선수의 획득 및 육성과 클럽하우스를 발전시키는 등 잘 짜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강점이다. 사전 이벤트 쿠폰 등록자 전원에게 탑 레벨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일반스카우트 티켓을 지급한다.
게임펍이 서비스하는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강철의함대'는 약 200개 전함을 바탕으로 나만의 함대를 구성해 적진과 겨루는 함대 전투 전략 모바일 게임으로, 다양한 전함 수집은 물론 전략적인 함대 배치로 전투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특히 고증을 통해 구현된 실물에 가까운 전함 이미지와 역사 속 실제 해전을 스테이지로 즐길 수 있다. 사전 등록 쿠폰 사용자들에게는 연료, 전함 뽑기권, 골드 등 특전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된다.
몬스터넷의 '이터널시티3'는 한국 배경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좀비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 게임으로 영동대로, 강남구청, 삼성역, 청계산 주변 등, 실제 도로 및 건물과 지형 지물을 있는 그대로 구현하여 사실감을 보다 극대화 했다. 수 백, 수 천 마리의 좀비들과 호쾌한 전투를 펼치는 등 전작부터 계승해온 뛰어난 액션성을 갖춘 게임이다. 사전 등록 알림 신청자 전원에게 VIP프리미엄 3일, 부상회복제, 운송조합원 호출기, 원격 전투보급콘솔 등을 지급하며, 헝그리앱 전용 쿠폰을 등록하면 이동속도를 향상시켜주는 강화 스프린터를 추가로 100% 지급한다.
헝그리앱에서는 신규 게임에 관심이 있는 자사의 통합 사전등록 참여자 25만명에게 사전등록 이벤트 쿠폰의 선제공 알림과 관련 기사 및 홍보를 함께 진행하며, 추가로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에게도 동등한 수준의 보상을 지급하는 쿠폰을 발급해 기존 등록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도입해 최근 쿠폰 사용률이 수직 상승하는 등 업체와 이용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