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캐릭터 특별 전시의 핵심 작품은 전장 100미터 크기의 초대형 벽화다. 메가박스 영화관 후문 일대에 설치된 압도적인 스케일의 이 벽화에는 '바바리안', '호그라이더' 등 클래시 오브 클랜 게임 내 모든 캐릭터들이 사실감 넘치게 묘사돼 있다.
또한 코엑스몰 정중앙에 위치한 센트럴 플라자에는 이번 여름 시즌 캠페인의 핵심 캐릭터인 '호그라이'와 '해골 비행선'을 실물 크기로 설치해 코엑스몰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지하철 삼성역에서 코엑스몰로 진입하는 입구에 위치한 디지털 미디어 터널 및 밀레니엄 펜스에는 게임 내 캐릭터를 소개하는 영상물과 초대형 브로마이드를 설치하고, 코엑스 디지털 아트갤러리 내에서는 캐릭터 영상전을 진행한다.
슈퍼셀코리아의 류잭 지사장은 "이번 코엑스몰 특별 전시 프로젝트는 한국 이용자들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하며 "코엑스몰의 모든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셀코리아는 '클래시오브클랜 캐릭터 특별 전시' 진행을 기념해 국내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정하는 6월 19일부터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장의 선택 2015!'라는 주제 하에 6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ClashOfClans.co.kr/Choice2015)에서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1명), 애플 아이패드 에어 (3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한다.
홍대 트릭아이 미술관(6월 26일, 오후 4~9시), 삼성동 코엑스몰 센트럴 플라자(6월 27~28일, 오전 11~오후 8시)에서 총 3일간 펼쳐지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대장의 선택 2015!' 특별 기념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