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피파온라인3, 25일부터 네이버에서도 즐긴다

[자료] 피파온라인3, 25일부터 네이버에서도 즐긴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EA스포츠피파온라인3'(이하 피라온라인3)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2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으로 네이버 포털 회원은 별도 가입절차 없이 '피파온라인3'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피파온라인3'와 일부 기능이 연동되는 모바일 게임 '피파온라인3M'도 네이버 계정으로 접속이 가능해진다.

넥슨은 '피파온라인3'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25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피파온라인3M'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30만 EP(게임머니)', '선수 영입 이용권 일반(3장)' 등을 선물하고, 기간 내 특정레벨 달성 시, '100만 EP', '20Lv 경험치 획득권', 'BEST 30 강화 선수팩'을 증정한다.

'피파온라인3' 서비스 총괄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잠재 이용자 유입에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준비에도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파온라인3'는 인기 글로벌 스포츠 게임 'EA스포츠피파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으로, 한층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비주얼과 물리효과를 선보이며,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의 명성을 이은 작품이다. 이 게임은 전세계 45개국 대표팀과 33개 리그에 소속된 16622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 및 최신 라인업 정보를 제공해 이용자의 몰입감을 극대화 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