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테스트에서 구글플레이 리뷰 5점 만점 기준 4.5점이라는 고득점을 기록한 '와호장룡'은 이용자 급증으로 신규 '명교' 서버를 오픈하고 '결혼'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빠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결혼' 콘텐츠는 실제 결혼생활처럼 이용자들이 '프로포즈’'에서부터 '약혼', '결혼식 예약' 등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보기 힘들었던 아기자기한 재미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와호장룡'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3단 경공, 탈 것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지정된 레벨 달성 시마다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와호장룡'은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및 티스토어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출시 초반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서버 증설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빠르게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PC MMORPG 를 방불케하는 '와호장룡'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ho)에서 확인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