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약 2주간 사전 예약 참가자를 모집하는 '원더플릭R'은 기존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 게임은 손가락으로 튕겨내는 방식으로 공격과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하단에 위치한 공격, 마법, 특기, 회복 등의 스킬이 담긴 메달을 이용해 상단의 몬스터에게 튕겨내듯 던지는 간편한 조작 방식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전사, 도적, 마법사, 사냥꾼 등의 4가지 직업 중 선택 가능하고 눈, 코, 입, 눈썹 등 세밀한 부분부터 외형, 목소리, 착용 장비 등 자신이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3D 캐릭터를 선보인다.
특히 몬스터 사냥 및 던전 클리어 후 받는 랜덤 주사위를 통해 보상 등급을 결정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사냥할 수 있는 '그랜드 보스', 경주에서 승리한 거북이를 통해 배당금을 받을 수 있는 '거북이 경주', 자신이 원하는 소재로 마을과 시설을 꾸밀 수 있는 '주택 꾸미기' 등의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원더플릭R'은 사전 예약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레어무기와 게임머니, 편의성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각종 SNS를 통해 주변 지인에게 알리거나 공식카페 가입만으로도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네오싸이언 이민기 디비전장은 "원더플릭R은 기본적인 터치와 드래그뿐 만 아니라 공격 시에 튕겨내는 플릭 방식을 이용해 전투의 박진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재미 있는 게임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