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최강의군단, 괴력의 미녀 신캐릭터 '제리' 출시

[이슈] 최강의군단, 괴력의 미녀 신캐릭터 '제리' 출시
'최강의군단'에 14번째 괴력의 미녀 슬러거 '제리'가 추가되고 대규모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최강의군단'에서 이번 여름방학 업데이트 '썸머파이브'의 두번째 캐릭터인 '제리' 출시와 신규 콘텐츠인 '해방', '역류'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15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강의군단'은 지난 달 신규 모드 추가, 캐릭터 체형 변경과 함께 '썸머파이브'라는 타이틀로 2주 간격으로 5개 캐릭터를 연속으로 출시하는 대규모 여름방학 업데이트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이 달 1일 톰 개편 업데이트에 이어 오늘 두 번째 캐릭터인 '제리'가 출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제리'는 14번째 신규 PVE캐릭터로, '슬러거'라는 닉네임을 지닌 '괴력의 미녀 4번타자'라는 설정에 맞게 야구배트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근접 공격 포지션의 캐릭터다.

기본적인 전투 스타일은 묵직한 한방을 갖춘 느낌으로 기존에 출시된 근접 캐릭터의 감각과는 또다른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스왑 스킬을 응용해 원거리 캐릭터 형태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해방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도 대거 추가된다. '해방기' 시스템은 콘텐츠 구조의 한계를 확장시키고 개인 적응형 밸런스를 구축해, 최종목표를 향한 계단을 오르는 과정의 재미를 추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신규 몬스터인 '다이버'가 출현하는 새로운 만랩 콘텐츠인 '해방'과 거점을 사수하는 디펜스모드인 '역류'가 추가된다.

에이스톰은 이번 '제리'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5일 오전 6시부터 오는 8월 19일 점검 전까지 '최강의군단'에 최초 가입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간 무제한 컬렉션(아바타) 세트와, 유료 아이템 패키지, 엠블럼, 신규 정착금 등이 포함된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전원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최근 1달 간 접속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에게도 8만원 상당의 별도 패키지가 즉시 지급된다.

한편 '제리' 캐릭터 출시를 포함한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