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은 지난 6월 26일 '수정 광산' 및 '장비 시드 강화' 등 대규모 컨텐츠를 업데이트한 후 17일 새벽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통신사 스토어 집계 기준 누적 다운로드수 300만 건을 넘겼다. 지난 5월 26일 2백만건을 넘긴 후 약 한달 반 만의 성과다.
웹젠은 이번 3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17일부터 23일까지 '뮤오리진' 게임이용자 및 공식카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GM명 지어주기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3일까지 매일 접속만 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콘도로의 불꽃', '시드보석', '영혼의 보석' 등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해당 기간 중 다이아를 가장 많이 소비한 게임 이용자 10명을 선정하는 '소비의 왕' 이벤트도 준비됐다. 단 '소비의 왕'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보상아이템은 22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지급된다.
이와 함께 '뮤오리진'의 공식카페 내 '출석체크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는 '300만 다운로드 축하 글 작성' 이벤트에서는 웹젠 로고가 들어간 '스마트폰 아이링'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오는 7월 20일까지 '뮤오리진'의 신입GM명을 작성한 이용자들 중 한 명을 '작명왕'으로 선정해 '귀속다이아 3000개'와 '귀속 뽑기권 5개'를 지급한다.
'뮤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