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는 '악플러A', '마녀 플레아', '염화의 로아노' 3종으로 지난 해 12월 진행된 이용자 공모전을 통해 각 2등, 4등, 5등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복합형 캐릭터 '악플러A'는 자신이 죽을 때 주변의 적군에게 피해를 주는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녀 플레아'는 강력한 공격 마법과 파티원의 속도를 빠르게 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합성전용 중 최초의 공격형 남성 캐릭터인 '염화의 로아노'는 모든 스킬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주는 공격력이 특징이다.
이 외 1위부터 3위까지 각 대전의 최상위 달성자를 확인할 수 있는 '명예의 전당'을 새롭게 추가하고 게임 내에서 여름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로비 화면을 바다 배경으로 변경했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 작업도 함께 이뤄졌다. 강화에 대한 이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캐릭터 강화 시도 시 재료 캐릭터를 최대 5개까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캐릭터 강화 시스템을 변경하고, 불필요한 시간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무한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가 편성된 리그 등급에 맞춰 스테이지 시작 단계를 조정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용자가 직접 만든 캐릭터가 게임 내 적용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며 "조만간 대대적인 여름맞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