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영상 속 '헤기'는 환영 단검을 이용한 마법 ‘'판타즈마 슬래시'로 적에게 연속 타격을 가하며, 수 많은 환영 단검을 쏟아내듯 퍼부어 적을 제압하는 궁극기술 '인피니티 레퀴엠'을 시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헤기'의 정식 출시와 함께 '트라이얼 저지', '타임 체이서' 등 '헤기' 전용 장비 2종도 공개했다. 날렵한 공격 스타일에 어울리는 가벼운 느낌의 어깨 보호구 등의 부품과 슬림한 라인으로 디자인됐다.
신규 이용자 및 초보 이용자들을 위한 구간을 개선하고 장비 숙련 시스템 조율 등 시스템도 개편했다. 신규 유저들을 위해 시즌 1 에피소드 1의 서브 스토리를 '결전, 이후'부터 진행할 수 있도록 플레이 구간을 축소하고 스토리 내용도 일부 변경했다. 아울러 장비 숙련에 필요한 능력치를 하향 조정해 이용자 편의를 돕는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 이해를 돕기 위한 마영전 브랜드 사이트(http://heroes.nexon.com/brand)를 오픈했다. 이번 사이트에는 각 캐릭터 별 고화질 스크린샷과 HD 플레이 영상을 담고 있으며, 주요 시즌 에피소드에 대한 안내도 함께 포함됐다.
마영전의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헤기 정식 업데이트를 비롯해 이용자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준비해온 개편 사항들을 하나씩 적용해나가고 있다"며, "브랜드 사이트와 헤기 프로모션 웹툰 팬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영전의 브랜드 액션 프리미엄의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마영전의 신규 캐릭터 '헤기'의 등장 히스토리 등 이야기를 담고 있는 프로모션 웹툰 '팬텀' 제 2화를 레진코믹스에 공개했다. 현재 '팬텀'은 레진코믹스 일 평균 조회수 5만회 이상으로 이용자들의 높은 구독률을 보이고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와 프로모션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