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디아블로3, '카나이의 함' 공개···아이템 직접 제작

[자료] 디아블로3, '카나이의 함' 공개···아이템 직접 제작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3'에 새롭게 적용될 2.3.0 패치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 '카나이의 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신규 콘텐츠 '카나이의 함'은 디아블로2에서 등장했던 '호라드림의 함'(호라드림 큐브)보다 이전부터 존재하던 무궁무진한 변환 능력을 지닌 강력한 유물이다. 원래 '함'으로만 알려졌던 이 '카나이의 함'은 세 악마를 쫓기 위한 도구로 호라드림에 의해 만들어졌으나 어둠에 물든 제조 방식과 참혹한 결과로 인해 제작이 중단됐다.

이 함 대신 제작된 것이 바로 '호라드림의 함'이었고 초기에 제작했던 '카나이의 함'은 아리앗 산의 비밀에 싸인 한 야만용사 집단에 맡겨 이를 지키도록 했다. 하지만 이 함을 지키던 야만용사 수호자들의 마지막 일원인 '대장로 카나이'가 '디아블로2: 파괴의군주'에서 사망하고 동족들은 그를 아리앗 산에 묻으려 했지만 아리앗 산이 그 안에 놓여있던 세계석과 함께 무너지면서 카나이의 영혼은 쉴 공간을 잃은 채 자신의 소임을 이어갈 누군가를 기다리게 되었다.

[자료] 디아블로3, '카나이의 함' 공개···아이템 직접 제작

'카나이의 함'이 게임에 추가되면 이용자들은 이 속에 아이템을 넣어 기호에 따라 아이템의 속성을 바꿀 수 있다. 또한 그 동안 수집해온 수많은 전설 능력을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고 아이템을 착용하지 않고도 무기, 방어구, 장신구 범주에서 각각 한 가지 전설 능력을 영웅에게 장착할 수 있게 된다.

단 장착할 수 있는 전설능력은 해당 직업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에 한정된다. 또한 '카나이의 함'은 아쉬움이 남았던 전설 아이템을 재련해 능력치를 바로잡아 이용자가 원하는 능력을 지닌 아이템으로 만들 수도 있고 아이템 요구레벨을 삭제하거나 보석과 제작 재료의 종류를 변경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카나이의 함'은 블리자드의 아티스트이자 디아블로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었던 케빈 카나이 그리피스(Kevin Kanai Griffith)가 세상을 떠난 후 그를 기리고자 하는 마음도 함께 담겨있다.

'카나이의 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III 공식 홈페이지 관련 블로그(http://kr.battle.net/d3/ko/blog/19817367/)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