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마블퓨처파이트, 친구와 함께 출동 '멀티 플레이 추가'

[자료] 마블퓨처파이트, 친구와 함께 출동 '멀티 플레이 추가'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마블퓨처파이트'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최대 3명의 이용자의 실시간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 모드'다. 이용자들은 해당 모드를 통해 지인을 포함한 타 이용자들과 함께 '닥터 옥토퍼스', '울트론' 등 악당들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외 각 캐릭터의 스킬을 미리 볼 수 있는 '스킬 미리 보기' 및 특정 슈퍼히어로들을 특정 등급으로 진급 및 각성 시킬 수 있는 신규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멀티 플레이 모드'를 포함한 이번 업데이트는 이달 초 진행한 '앤트맨' 업데이트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뤄져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이용자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블 유명 작가 피터 데이비드가 직접 게임제작에 참여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앤트맨' 등 총 50종의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로키', '닥터 옥토퍼스', '울트론' 등 악당들과 맞서는 게임 스토리를 가졌으며,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전 세계 148개국에 동시 출시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출시 직 후 한국, 대만, 미국, 영국을 포함해 전 세계 118개 국가의 인기차트 TOP 10에 오른 것은 물론 출시 두 달 만에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흥행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또 지난 6월 24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 중국시장에서도 출시 3일 만에 인기 2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 궤도에 오르고 있다. 7월 3일에는 중국 내 15개 채널의 구글플레이를 통해서도 출시했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마블퓨처파이트' 홈페이지 (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