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은 이번 오프라인 행사의 주제를 E-sport로 선정하고 PvP 대회를 중심으로 치룰 에정이다. 특히 메인 이벤트의 경우 '도탑전기' 개인전 PvP대회로 꾸며질 것으로 기대된다. '도탑전기'는 이미 지난 3월 오프라인 행사 '최강 길드 대전'을 진행해 결승전 당일 행사장에 800여명의 관객을 모은 바 있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글로벌 서버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MOBA '에이스오브아레나즈'(Ace Of Arenas, AOA)도 3vs3 PvP전을 진행해 한국 이용자들의 검증을 받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가이아모바일은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현장에 오는 모든 이용자들은 '도탑전기'의 '손오공'과 함께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장에 모인 이용자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대전을 즐기기만 해도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주사위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가이아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을 찾아주실 모든 분들이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라며 "이번에 준비한 '도탑전기'와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 이어 더 많은 게임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가이아모바일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에이스오브아레나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eaao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