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도탑전기, 8월 신규영웅 '야수왕·고통의 영혼·꿈의 요정' 등장

[자료] 도탑전기, 8월 신규영웅 '야수왕·고통의 영혼·꿈의 요정' 등장
가이아모바일코리아(대표 권명자)는 'ㅊ'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하는 것과 동시에 8월 신규 영웅인 '야수왕', '고통의 영혼', '꿈의 요정' 3종을 차례대로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로 공개된 영웅 중 '고통의 영혼', '야수왕'은 꾸준히 접속만 해도 얻을 수 있는 영웅이며 '꿈의 요정'은 희귀 뽑기를 통해서 획득 가능하다.

신규 영웅 '야수왕'은 전방의 서포터로 귀엽지만 적군들에겐 매우 까다로운 동물, 부엉이와 늑대를 소환한다. 이때 늑대는 감속 효과를, 부엉이는 가장 약한 적군의 머리 위를 날며 해당 영웅의 회피를 낮추게 된다.

'고통의 영혼'은 중앙의 마법딜러로 모든 스킬이 전부 강력한 마법 공격으로 이뤄져 있어 살아남아있는 한 무한정으로 공격을 퍼붓는다는 설명이다. 다음으로 '꿈의 요정'은 귀여운 외모로 적군들을 무력하게 만든 다음 강력한 공격으로 전장을 휘젓고 다니면서 반전 매력을 뽐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들 중 '야수왕'과 '꿈의 요정'의 경우 각성까지 가능해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할 수 있다.

'도탑전기'는 지난 7월, 최초의 한국형 영웅 '전우치'를 포함해 신규 영웅들을 대거 공개했던 것에 이어 이번 8월에도 다양한 영웅들을 등장시켰다. '도탑전기' 측은 이에 대해 다양해진 영웅 선택이 '도탑전기' 전장의 판도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시킬 것이며, 이를 통해 '도탑전기'가 전하고자 한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7일 홍대에서 열리는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에서는 자사 게임 '도탑전기'를 선두로 PvP 대회를 개최, E-sports 행보를 이어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가이아모바일권명자 대표는 "7월에 이어 8월에도 다양한 영웅들과 함께 찾아 뵐 수 있어 영광이다. '도탑전기'에 나오는 모든 영웅들을 즐기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도 꾸준히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특히 이번에 열리는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하시어 '꿈의 요정'을 포함한 신규 영웅들의 진정한 힘을 시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탑전기'는 지난 5월부터 시즌2 영웅들의 각성 업데이트를 완료하며 격동의 전장을 예고한 바 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