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게임 프로그램 제작으로 호평 받는 헝그리앱TV가 인기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클래시오브킹즈'를 전면으로 내세운 신규 예능 프로그램 '왕의 전쟁'을 18일 오후 2시에 첫 방송한다.
헝그리앱TV는 기존에 복잡하고 어렵기만 했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 아닌 다양한 인물들과 연맹을 맺어 국가와 연맹을 대표해 더욱 재미있게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시오브킹즈'에 대한 모든 것을 이번 신규 프로그램 '왕의 전쟁'에 담는다. 특히,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인기 BJ인 마이콜과 불양, 헝그리앱 TV 간판 아나운서 차보경 아나운서가 출연해 자신만의 전략 스타일과 연맹 소식, 노하우&팁 등을 공유한다.
첫 회에서는 '클래시오브킹즈'의 도시 이전과 성장, 연맹 맺기, 연맹 국가 정찰 및 염탐 등을 세 명의 진행자가 유쾌하게 진행하며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각 나라 간에 펼쳐지는 치열한 영토 전쟁과 함께 군주 스킬 포인트, 장비 맞춤, 성벽/감시 탑 업그레이드 등 '클래시오브킹즈'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왕의 전쟁'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헝그리앱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방영되며, 헝그리앱TV, 아프리카TV, 다음팟TV, 네이버TV캐스트 등을 통해 무료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