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맹장전'은 7차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추가와 함께 시스템 최적화 작업을 동시에 진행하여 이용자 만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삼국지맹장전'의 신규 콘텐츠 '군단 던전'은 군단레벨 15 도달 시 진입할 수 있는 던전으로, 군단장이 군령을 소모해 개전 가능하다. 총 3개, 5단계 난이도가 존재하는 이 던전에는 난이도 별 한 명의 군단원만 진입할 수 있어, 군단원들의 전략적인 전투 순서 배치가 중요하다. 모든 단계 및 보스 통과 후 군단원들은 던전 승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풍성한 전리품 보급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삼국지맹장전'은 자신의 성지를 꾸밀 수 있는 장식물과 세계 채팅, 친구 추가 기능을 추가하고, 긴급군사 사건 콘텐츠, 보물, 건축, 재물트리 등의 콘텐츠를 개선하고 최적화하여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은 다양한 삼국 장수를 등용 및 육성하고, 최강군주로 군림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시즌2 업데이트 진행 시 추가된 각성시스템을 앞세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맹장전'의 제 7차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보다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 없는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맹장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