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서머너즈워, 최고난도 던전 '죽음의 던전' 추가

[자료] 서머너즈워, 최고난도 던전 '죽음의 던전' 추가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이하서머너즈 워)에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서머너즈워'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죽음의 던전'을 선보였다. '죽음의 던전'이 위치한 '카이로스 던전'은 룬, 강화 재료 등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난이도가 높은 지역이며, '죽음의 던전' 추가로 거인, 용 등 총 6가지 던전을 갖추게 되었다.

'죽음의 던전'에는 새로운 보스 '고대 리치왕'이 등장하며, 5가지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계속 부활하는 능력을 갖고 있어 이용자들의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유도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그 동안 '서머너즈 워'를 즐기며 몬스터를 강화해 온 이용자들이 새롭게 도전 가능한 고난도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도 신규, 기존 이용자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요소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머너즈워'는 시나리오 던전 13지역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 던전과, PvP 등 풍부한 전투 환경이 구축되어 있어 이용자 기호에 따른 선택적 플레이가 가능하고, 고유 속성을 가진 다채로운 몬스터, 룬 합성, 천공의 섬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RPG 이용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글로벌로 서비스되고 있는 '서머너즈워'는 미국, 아시아, 유럽 등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전세계 이용자들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소통하는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 전개로 국내외 흥행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