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드컵 모드 업데이트는 매 경기에서 패배 시 종료되는 서바이벌 방식의 모드로 하루에 최대 12경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기 승리 시 축구화를 얻을 수 있는 축구화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축구화 아이템은 개별 선수들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이용자가 운영하고 있는 구단 선수들의 대한 매니지먼트의 재미를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캡슐풋볼매니저'는 지난 8월 정식 서비스 이후 이용자들 및 매니지먼트 게임 시장에서 긍정적 반응을 보여 9월 T스토어 Game+로 선정돼 SK텔레콤 특정 요금제 이상 사용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게임 캐시가 자동으로 지급된다.
SK네트웍스 서비스 관계자는 "캐주얼하지만 핵심적인 게임 요소는 어느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에 뒤지지 않도록 업데이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이적 시장과 하우징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캡슐풋볼매니저'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apsulef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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