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제휴 프로모션에 참여한 게임빌은 자사 간판 게임인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으로 러시아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을 포함하여 10개의 구글 플레이 대표 게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러시아 3대 이동통신사인 '비라인'을 통해 구글 쿠폰을 대대적으로 제공하면서 현지 고객들을 상대로 인기 몰이에 나선 점이 주목된다.
이미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은 리투아니아의 구글 플레이 게임 전체 매출 4위, 게임 내 장르 매출 1위에 올랐을 정도로 동유럽 시장에서도 인기 게임으로 통한다. 현재 이 게임은 리투아니아, 크로아티아 등 동유럽권을 포함, 전 세계 30여 개 국가의 구글 플레이 게임 장르 매출 TOP 10을 고수하고 있다.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은 '개발사-퍼블리셔 협력 시너지', 'PC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 '글로벌 스테디셀러 배출'의 3가지 성공 사례를 보여주는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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