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자연스럽고 경쾌한 연속 타격과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강렬한 피니쉬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액션 RPG로, 총, 검, 해머를 무기로 사용하는 3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며 전투를 벌이는 전략적인 태그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시나리오를 통해 진행되는 모험 스테이지와 이용자 간 대결 모드(PVP), 보스 레이드, 재료 던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캐릭터 코스튬 및 장비 진화 시스템도 제공해 캐릭터와 이용자 간의 밀착감을 높였다.
사전 테스트 모집은 별도의 페이지(http://bw.netmarble.com, http://bw.netmarble.com/m)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젬(게임재화) 100개와 팀 레벨 달성 수준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한정판 방어구 코스튬 3종을 지급한다. 테스트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명을 출시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블레이드왈츠'의 최종 게임성을 검증하는 이번 사전 테스트를 9월 중 진행한 후, 10월 중 출시할 계획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블레이드왈츠'는 여러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운용할 수 있도록 제작돼 함께하는 재미를 높였고, 쉽고 경쾌한 콤보 타격을 통해 다채로운 액션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올 하반기 색다른 액션 RPG로 주목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집 페이지(PC : http://bw.netmarble.com, 모바일: http://bw.netmarble.com/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