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KOG, 국내 최장수 게임 축제 e-Fun '엘소드'로 참가

[자료] KOG, 국내 최장수 게임 축제 e-Fun '엘소드'로 참가
KOG(대표 이종원)가 '엘소드'로 국내 최장수 게임문화축제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이하 e펀)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는 이 행사는 11일부터 13일까지 대구 동성로 일대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게임 체험 행사로, KOG, 네오위즈를 비롯해 국내 유명 게임사가 다수 참여한다.

KOG는 2009년을 시작으로 7년째 e-Fun에 참여하고 있다. 올해도 'Let's Play 엘소드' 게임 플레이 부스를 준비해 누구든지 '엘소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전 13회 'e펀'에서도 '엘소드 Jump!', '파워! 엘소드' 등 다양한 이벤트로 온 호응을 받은바 있다.

'엘소드'는 KOG 대표 스타일리쉬 액션 RPG 게임으로 미국, 유럽, 남미, 일본, 동남아시아 등 엘소드를 즐기는 전세계 가입자수 28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매년 개최되는 국내 오프라인 행사 '영웅대전'에는 1000명 이상이 이용자들이 참여해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자료] KOG, 국내 최장수 게임 축제 e-Fun '엘소드'로 참가

KOG 경영관리 임창광 팀장은 "'e펀'은 '게임'을 통해 다양한 세대가 공존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e펀'과 같은 글로벌게임문화축제를 통해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갖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 글로벌게임문화축제 e펀 201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