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애니팡'은 구글 플레이 출시 4일 만에 50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이 같은 인기는 8일 출시 이래 이용자들의 입소문과 카카오톡 기반의 소셜 채널에 힘입은 것으로 보인다.
'상하 애니팡'은 국민 게임 '애니팡' 브랜드의 최신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같은 블록 2개를 터치해 제거하는 이 게임은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효과와 블록의 입체감 등을 상하이룰 방식으로 풀어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게임 개발을 총괄한 선데이토즈 김택승 PD는 "'상하이 애니팡'의 대중성과 함께 이용자 확대를 기반으로 한 소셜 네트워킹 등의 다양한 재미요소가 부각될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호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상하이 애니팡'의 출시를 기념해 필리핀항공과 함께 항공권 증정을 비롯한 친구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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