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인 '버블파티'는 '보글보글'로 유명한 개발사 타이토의 최신 퍼즐게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그라비티의 하반기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금일 공개된 대표이미지는 '버블파티'의 주인공 캐릭터인 '버블룬'과 '보블룬'을 귀여운 모습으로 표현하였으며, 동화스토리에 등장하는 신데렐라와 빨간모자가 등장해 게임의 전체적인 컨셉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공개된 게임소개 영상은 전체적인 게임 시나리오에 대한 설명과 조작 및 콤보와 피버를 통한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방법, 아이템을 이용한 편의성과 마지막으로 총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300개 이상의 미션 등 방대한 콘텐츠를 함께 소개하고 있다.
한편 '버블파티'는 해당 라인을 전체 이동해 블록을 맞추는 퍼즐 게임으로 몰입도와 박진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각 월드마다 게임의 흥미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동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자동 위치조절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이 이 게임의 재미요소다.
비공개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s://ytop10.co.kr/u/a/MTExOQ)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