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사내채용설명회는 2015년 넷마블 하반기 신입 공개 채용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회사와 직무를 소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자리이다. 온라인 신청자 중 선정된 150여 명이 참석하며, 행사는 ▲사내투어 ▲넷마블컴퍼니 소개 및 2015년 하반기 공개 채용 설명 ▲넷마블 스타임원과의 만남 △직무별 전문가를 통한 게임회사 직무소개로 구성된다.
특히 '모두의마블'을 개발한 넷마블엔투 최정호 대표, 넷마블게임즈 글로벌과 마케팅을 총괄하는 이승원 부사장 등이 참석해 넷마블컴퍼니의 스토리와 미래전략 찾고 있는 인재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넷마블은 신입 지원자들에게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R&D, 사업, 경영지원 등 각 부문 실무자가 직접 직무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고, 입사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현재 넷마블은 2015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모집 중이다. 이번 공채는 넷마블게임즈, 넷마블에스티, 넷마블몬스터, 넷마블네오 등 넷마블컴퍼니 14개사가 참여해 약 250명의 게임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게임제작(PD/PM, 기획, 프로그램, 그래픽디자인) ▲사업(사업, 홍보/마케팅) ▲소프트웨어 개발(보안, 인프라 및 클라우드 개발, 플랫폼 개발, 사내시스템, 기술PM, QA, 게임데이터 분석, AI) ▲경영지원이다.
신입은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경력은 관련 직무 수행 경험 1년 이상이면 학력과 학점 등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직은 서류전형 마감일과 관계없이 지원과 동시에 서류검토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하는 스피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넷마블컴퍼니 사이트(https://www.netmarble.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넷마블 전현정 인사지원실장은 "사내채용설명회는 넷마블을 직접 둘러보고, 경영진이나 실무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사내 문화, 비전 등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는 자리로 매년 신입 지원자들을 위해 마련하고 있다"며 "이번 넷마블이 실시하는 하반기 공개 채용은 게임업계 최대 규모로, 글로벌게임회사로 도약하는 넷마블에서 함께 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컴퍼니 사이트(https://www.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