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레거시퀘스트' 브랜드 사이트 오픈 '넥슨의 글로벌 도전'

[자료] '레거시퀘스트' 브랜드 사이트 오픈 '넥슨의 글로벌 도전'
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모바일 액션 RPG '레거시퀘스트'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레거시퀘스트'는 플레이어가 만든 하나의 무기가 대를 이어 계승되는 '영속적인 죽음'을 콘셉트로 한 독특한 방식의 던전 탐험형 액션 RPG로, 브랜드 사이트(playlegacyquest.com)를 통해 게임 콘셉트와 캐릭터, 게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D 도트 그래픽을 3D로 옮겨놓은 듯한 레트로 풍의 친숙한 그래픽과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 된 히어로들이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로 펼치는 호쾌한 전투 장면 등 신선하고 독특한 재미요소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레거시퀘스트'의 출시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 안드로이드OS및 i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관련 정보를 비롯 출시 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레거시퀘스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egacyquest)를 개설하고, 게임 내 주인공들이 익살 맞게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거시퀘스트'는 올 하반기 중 안드로이드OS및 iOS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중국 제외)될 예정으로, 현지 시각으로 17일 오스트리아,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 소프트 론칭을 진행했다.

한편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레거시퀘스트' 브랜드 사이트(playlegacyques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