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게임 사전등록 및 무료 쿠폰 지급 전용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선보인 '쿠폰 나눔' 서비스가 필요한 쿠폰을 서로 주고 받는 '벼룩시장'으로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일평균 게시글이 천 건을 넘어서는 등 사용자가 급증했다.
'모비' 회원들은 본인이 보유하고도 플레이하지 않는 게임의 쿠폰을 타 이용자에게 양도하고, 필요한 것은 요청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모바일 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 회원을 기반으로 한 진성 게이머들로 이미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접하고 과금을 해 본 이용자들이 다수이기 때문에 쿠폰을 통한 게임 마케팅 효과가 타 경쟁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것이 장점이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 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원더5마스터즈',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나이츠오브클랜', '난투'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엔젤스톤', '천룡팔부', '클래시오브킹즈', '천지를베다', '대항해시대5', '도탑전기'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