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미르의전설3, 성묘 벌초하면 아이템 '펑펑'

[자료] 미르의전설3, 성묘 벌초하면 아이템 '펑펑'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미르의전설3'의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먼저 금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3주간 이벤트 지역 '공동묘지'를 진행한다. 매 시 정각 '공동묘지' 안에 있는 묘비를 클릭하면 자신의 레벨에 맞는 특정 몬스터가 등장하며, 일반 몬스터부터 평소 만나볼 수 없었던 보스급 몬스터까지 출현해 더욱 특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비천현 묘지기NPC를 통해 '잡초제거' 퀘스트를 수령하는 이용자에게 경품 교환권 5장을 지급한다. 경품 교환권은 캐릭터의 크기를 변경할 수 있는 '차례음식' 및 마법, 공속 효과 등이 상승하는 '꿀송편', 한복 코스튬 등 추석과 관련한 다양한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미르의 전설3'에서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한복 코스튬 및 꿀송편, 보양송편 등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풍요로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르의전설3'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르의전설3'는 오는 10월, 매 층마다 새로운 미션 및 보상을 제공하는 '무한의 탑'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이어 11월에는 휴면 이용자 복귀 이벤트 및 캐릭터 이전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