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그랜드체이스M, 시련의 탑 업데이트 실시

[자료] 그랜드체이스M, 시련의 탑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그랜드체이스M'에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9월 30일 진행된 업데이트에선 신규 컨텐츠 '시련의 탑'을 비롯해 첫 전직 캐릭터 '배틀 메이지 아르메', '세트 아이템', '신규/복귀 이용자 전용 출석 체크'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됐으며, '배틀 아레나' 시스템 개편, '인벤토리' 확장 등도 이뤄졌다.

먼저 신규 컨텐츠 '시련의 탑'이 업데이트됐다. 이 컨텐츠는 노멀과 하드, 2가지 난이도로 도전할 수 있는 50층짜리 던전으로 하루에 난이도 별로 각각 5회까지 입장할 수 있다. 특히 이 던전은 각 층마다 인원 제한 및 속성 제한, 직업 제한 등 입장 조건이 존재해 단순한 전투에서 탈피, 전략적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전직 직업 '배틀 메이지 아르메'가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기존 일반 캐릭터를 정수추출하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강력한 마법 공격 스킬 및 특정 조건에 따라 적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세트 아이템'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제 동일한 종류의 세트 아이템을 착용할 경우 최대 3개까지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이밖에 기존 '배틀 아레나' 시스템의 등급 심화 및 개편이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배틀 아레나 등급이 21개로 세분화되고, 등급에 따라 1~3개 팀의 태그 방식으로 전투에 참여하게 됐으며, 방어 진형이 사라지고 이용자가 설정한 공격 진형이 그대로 방어 진용으로 활용된다.

이용자 편의성을 위해 인벤토리가 기존 50칸에서 100칸으로 확대됐으며, 정수 추출 시 정수 슬라임이 자동으로 선택되도록 개선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요일 별 특정 시간마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와 '전투 명령서', '아이템 옵션 재분배권', 'GEM'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 뽑기 시간이 단축된다, 영웅 뽑기는 기존 72시간에서 24시간으로, 장비 뽑기는 6시간에서 3시간, 카드 뽑기는 30시간에서 12시간으로 줄어들 예정이다.

첫 전직 캐릭터 '배틀 메이지 아르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내 해당 캐릭터를 획득하는 순간의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http://cafe.naver.com/grandchasem)에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랜덤 속성 정수 상자 5개' 및 '전투지휘명령서 150장'을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